까멜리아

[영어 소모임] 5/21 오픽 소모임 후기!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[영어 소모임] 5/21 오픽 소모임 후기!

1번여행자 2020. 5. 24. 23:39

까멜리아 5월 소모임 일정표

 

5/21 금요일이 하루 남은 목요일 밤! 7:00 오픽 소모임이 열렸습니다 :)

 

이번 모임은 다른 모임원들이 바빠서 단 둘이.. 오붓하게 진행되었습니다 ^^;

오픽은 특히 과목 특성상 계속 말을 해야하다보니 오프라인 만남은 코로나19가 완전 종결될 때까지 '구루미캠스터디'를 통해서 진행되었습니다. 시간은 약 2시간 30분 정도 진행이 되었어요!

 

첫 30분 정도는 5월 선정도서인 '보르헤스-픽션들' 의 영문판 1장을 함께 읽고 오픽에 사용 될 만한 표현들을 함께 공부해봤어요!

 

 

 

구루미 캠 스터디로 열 설명중!

 

보르헤스의 픽션들! 구루미캠을 켜놓으며 아이패드로 공부!

 

프린트로 공부중!

 

 

- 오늘 정리 할 표현! (보르헤스)

circle of friends : 단짝 친구들

like-minded : 마음이 잘 맞는

S.D.H (small but define happiness) : 소확행

Preface = introduction : 서문

innumerable : 셀 수 없이 많은

 

확실히 선정도서로 읽고 있는 책을 영어로 읽으니 더 좋았어요! :)

앞으로도 진행할때 각 달의 선정도서로 뽑힌 책의 영문판으로 영어 공부를 병행할까해요!

회화에 앞서서 영어 실력이 중요한거니, RC도 소홀히 해선 안되겠죠? ㅎㅎ

영어 공부도 되고 자기계발도 되고, 교양도 뿜뿜하는 느낌적인 느낌..! :)

 

 

 

본격적으로 오픽 시작!

일단 오늘은 오픽 교재를 바탕으로 교재 내용 + 롤플레이를 진행했어요!

롤플레이는 첫 자기소개부터!

 

사용한 교재입니다!
구루미캠 스터디로 열 설명중!
각각 롤플레이를 하고 있어요! 바로바로 듣고 문법교정을 서로 해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!

 

복습 사진 까지 보내주신 모임원님 ㅋㅋ

 

이번 목요일도 정말 알차게 보냈습니다!

늘 성장하는 부산 청년들을 응원합니다! : )

 

 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