까멜리아

[캠페인] 2020 국제 도서 주간 릴레이 본문

독서모임

[캠페인] 2020 국제 도서 주간 릴레이

1번여행자 2020. 6. 5. 09:14

 

2020 국제 도서 주간 릴레이.

요새는 정말 좋은 캠페인들이 많은 것 같아요 :)

청년들의 독서 모임인 만큼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:) ​

우리 부산 청년들의 독서 모임 '까멜리아'는 네이버 블로그 '포모나' 님에게 지목을 받아 감사한 마음으로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! :)

blog.naver.com/shinyeje/221990008580

 

2020 국제 도서 주간 릴레이

​​​​오늘 블로그 이웃이신 페페님으로 부터 안부글이 왔습니다.​2020 국제 도서 주간 릴레이​​렐레...

blog.naver.com

blog.naver.com/shinyeje

 

포모나 일상을 담다. : 네이버 블로그

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

blog.naver.com

 

 

 

1. 지금 읽고 있는 책

 

 부산 까멜리아 독서 모임의 모임장으로서 개인적으로 읽고 있는 책을 선정하였습니다 ! :)

 

2. 52페이지 5번째 문장 공유

 친구가 생각났다.미진이. 지금은 연락이 끊긴 대학 동기. 그 애가 불법촬영 피해자였다.

*너무 짧아서 세문장을 공유했네요 :) ㅋㅋ

* 아마 무슨 책인지는 곧 개인 독서 후기로 밝혀질 것 같습니다 :) 이 작가의 작품은 요 책이 처음인데 흥미진진하게 읽고 있어서 얼른 소개해드리고 싶어요!

 

 

 

<다음 참가자는 ? >

 저는 개인적으로 우리 독서모임원들이 개인적으로 읽고 있는 책이 궁금하네요! 저는 우리의 모임원들
S,N,H 를 지목하겠습니다 :) 후에 여기에 공유한 문장들도 함께 첨부할께요!

2020년 선한 영향력, 국제 도서 주간 릴레이를 응원합니다! :)

 

 

 

 

Comments